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성군, 달성을 전국에 알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은 지역생활권 선도사업인 ‘신의 물방울’ 사업을 통해 오는 9월 ‘2015 대전국제와인페어’와 ‘제18회 부산국제관광전’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한다.

‘2015 대전국제와인페어’는 9월 3일에서 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와인 전시 및 시음 등을 주제로 하는 국제적인 박람회로, 달성군에서 최초로 참가하는 와인박람회이다. 달성군의 토마토와인 와인 시음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달성군의 주요 관광지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9월 11일에서 14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18회 부산국제관광전’에서는 신의물방울사업 홍보부스와 별개로 달성군 단독 부스를 운영하여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부산국제관광전에서의 달성군 단독 홍보부스운영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달성군에 산재해 있는 다양한 관광지를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어 관광홍보에 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달성군은 올해로 4회째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하고 있으며, 작년 17회 부산국제관광전에서 달성군은 최우수 부스운영 상을 받은 바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박람회 홍보관 운영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달성군의 특산품과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기회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에 홍보관을 운영하여 관광달성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