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5.04.06 11:47
  • 수정 2024.04.29 04:43

괴산군 어린이 꿈나무 축구교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꿈나무 축구교실 오는 15일 개강


충북 괴산군생활체육회는 4월 15일 생활체육 어린이 꿈나무 축구교실을 개강한다.

괴산군의 지원을 받아 생활체육회가 주관하는 축구교실은 명덕초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개강식을 계획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동인초등학교운동장에서 방과 후 1시간씩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이론과 실기를 지도하게 된다.

또한 참여 학생들의 기초체력 향상과 협동심을 길러주고 인성교육을 병행하여 아이들이 밝고 명랑한 학교생활과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현재 어린이 꿈나무 축구교실은 총 30여명의 학생들이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고학년(4~6학년)로 나누어 운영할 계획이며, 축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가신청을 받고 있다.

신동운 괴산군생활체육회장은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들에게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축구주역의 탄생을 기대해 본다”며, “괴산군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군은 어린이 축구교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라며 "능력 있는 체육인재를 발굴, 육성해 앞으로 괴산군을 빛낼 수 있는 인재양성 배양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