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시, 맞춤형 테마 관광상품“시티투어 버스 운행 재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긋한 봄내음을 맡으며 떠나는 여행은 속초시티투어와 함께

속초시는 시티투어 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전문성을 갖춘 민간사업자를 선정·위탁하는 협약서를 지난 3월 24일 체결하고 4월 2일부터 시티투어 버스운행 재개에 들어갔다.

이번 위탁업체로 선정된 민간사업자는 지난 2년간 시티투어 사업을 운영하며 터득한 경영 노하우와 전문성 등을 두루 갖춘 뉴 통일관광(대표 이성영)에서 맡게 되어, 앞으로 속초시 시티투어 관광이 한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티투어 코스는 속초의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평일(화∼금)에는 문화유산코스(화∼수), 자연생태코스(목), 문화유산코스(금)로, 주말(토·일요일)은 도심순환코스 등 네가지 맞춤형 관광상품을 선보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오전·오후 총 2회 운영(일요일은 오전만 운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관내 행사 및 축제장 등 맞춤형 코스를 신설해 관광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여름철 이색적인 야경 및 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간 여행투어를 준비하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준비 중에 있다.

참가비는 성인 7,000원, 학생·군인 5,000원이며, 단체(20명 이상)는 개인당 1,000원 할인되며, 6세미만은 부모 좌석 동석시 무료, 65세 이상은 경로우대로 1,000원 할인된다.

기타 입장료 및 식사 등은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시티투어 참가신청은 위탁업체인 뉴 통일관광(033-631-3001)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끼며, 가족, 친구, 연인과 떠나는 속초 시티투어 여행으로 새로운 활력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