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입력 2015.01.30 14:33
  • 수정 2024.04.28 07:02

부여군, 'Good! 부여해피바이러스' 통한 결식아동 연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군수 이용우) 희망복지팀은 관내 결식아동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후원의 일환으로‘행복낙지부여점(백선옥)’과 연계하여 12명의 아동과 대상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하였다.

행복낙지부여점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 오던중 복지사각지대해소에 대한 홍보내용을 접하면서 좀더 의미있는 일을 해야되겠다는 마음으로 무료급식후원을 정기적으로 하게되었다.

이에따라 매월 넷째주 수요일을 결식아동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한 ‘사랑의 급식데이’로 정하고 16개 읍면의 지원대상자를 희망복지팀에서 의뢰받아 식사를 후원하기로 정했다.

이날 음식을 후원해 주신 백선옥대표는 ‘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이들과 이웃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작은정성에 불과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의미있는 봉사에 힘을 보태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부여군 희망복지팀은 복지사각계층 상시적 발굴·지원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Good! 부여해피바이러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에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방안으로 권역별로 활동할 민관협의체를 중심축으로 제도권에서 소외된 자원을 발굴하고 민간후원기관을 연결하여 지속적이고 상시적인 돌봄체계를 구축하여 ‘복지사각지대없는 부여·행복바이러스 넘치는 부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