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고등
  • 입력 2013.09.12 14:37
  • 수정 2024.04.28 04:59

허니지, 라이브 공연 ‘엠긱스’ 전격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지(사진=청춘뮤직)
▲허니지(사진=청춘뮤직)

(뉴스온 연예뉴스팀 = 유병철 기자) 보컬그룹 허니지(Honey G)의 ‘풀밴드(Full band)’ 라이브 공연 영상이 공개된다.

9일 오후 5시 엠넷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엠펍에서 열린 허니지의 ‘엠긱스(M-GIGS)’ 공연 영상이 게재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달 22일 정규 1집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무대로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는 허니지는 해당 공연에서 타이틀곡 ‘바보야’와 선 공개 곡 ‘그대’를 비롯해, 앨범의 전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관객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엠긱스’ 무대는 허니지가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처음 가졌던 공연으로 멤버들은 현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 첫 공연에 대한 설렘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떨리고 감격스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허니지는 ‘넌 내꺼야’, ‘열대야’, ‘배고파’, ‘바보야’, ‘그대’ 등 다양한 장르의 앨범 수록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첫 라이브 공연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의 넘치는 무대매너를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허니지는 이날 공연에서 풀 밴드(Full Band)를 무대에 세워 관객들에게 한층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고 ‘리얼 라이브’로 전해지는 밴드 반주와 허니지의 목소리가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는 후문. 이에 9일 오후 5시에 공개될 허니지의 ‘엠긱스’ 라이브 영상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허니지는 음악프로그램과 라디오, 깜짝 콘서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중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