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입력 2014.12.19 14:29
  • 수정 2024.04.29 01:12

FC안양, 한파 녹이는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지난 2014 K리그 대상에서 ‘사랑나눔상’을 수상한 FC안양이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18일 오전부터 진행된 봉사활동은 FC안양 선수단 및 사무국을 비롯해 서포터즈, 시의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기초 생활 수급자, 독거노인가구 등 관양동 일대 3세대에 투입되어 도배 및 장판, 창문 교체 그리고 단열 작업 등을 진행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격려차 방문한 FC안양의 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추운 겨울을 어렵게 나는 이웃들이 많다. 나도 연간 3~4회씩 집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데, 우리 선수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어 감사하다”고 봉사단을 격려했다.

FC안양의 이우형 감독은 “매우 뜻 깊은 봉사활동이었다. K리그 대상에서 ‘사랑나눔상’을 받은만큼 앞으로도 지역 공헌 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1월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쌀나눔 꿈드림” 사업으로 적립된 쌀을 이웃과 나누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