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전
  • 입력 2013.09.05 12:44
  • 수정 2024.04.28 02:38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 첫 콘셉트는 '무도나이트'.. "화끈한 파트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무도나이트(사진=MBC제공)
▲무한도전무도나이트(사진=MBC제공)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의 첫 만남 콘셉트가 ‘무도나이트’로 확정됐다.

MBC는 4일 오후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 최종 라인업과 콘셉트를 발표했다.

이번 무도 가요제 라인업은 앞서 알려진 대로 유희열, 보아, G-DRAGON, 프라이머리, 김C,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총 일곱 팀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과 무도 가요제 라인업에 확정된 뮤지션 일곱 팀의 첫 만남은 ‘무도나이트’라는 콘셉트로 가요제를 함께 할 파트너 선정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가요제는 ‘무도나이트’를 시작으로 경쟁 보다 참가자 전원이 즐겁게 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무도 가요제 라인업에 확정된 뮤지션들 간의 공동 작업은 물론 또 다른 뮤지션들과의 협동 작업 가능성도 열려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도 가요제 라인업, 방송 정말 기대된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완전 대박!”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완전 재미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도 가요제 라인업과 함께 공개된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의 첫 번째 이야기 ‘무도나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