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광주시 충장로점 신규 매장 오픈

2021-06-30     김청언 기자

KFC가 광주광역시 최대 번화가로 꼽히는 충장로에 신규 매장 ‘KFC 충장로점’을 오픈했다.

KFC 충장로점은 지하철 광주 1호선 문화전당역 인근, 교통의 요지 충장로에 2층 규모로 문을 열었다.

KFC 충장로점이 위치한 충장로안길은 CGV, 롯데시네마 등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패션, 뷰티 매장 등 다양한 상가가 밀집되어 있고 많은 음식점이 즐비해 저녁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광주의 핵심 상권이다.

또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아시아문화광장, 문화생태공원 등 대규모 문화시설과 각종 특화 거리가 인접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해 KFC 충장로점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KFC 충장로점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핫통삼겹베이컨버거’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30일부터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KFC 관계자는 “광주충장로점의 오픈 2일차에는 때마침 KFC의 가장 큰 월 행사인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가 진행된다”며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는 광주 최대 상권에 위치한 KFC 충장로점에서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