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환경공단 송도스포츠파크 이용고객과 대화의 시간 진행

2016-04-21     이상범 기자
- 21명 참여 상호간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소통을 통한 선진이용문화 정착



인천환경공단(이사장 이상익)은 지난 4월 20일 송도스포츠파크 잠수풀 이용고객들과 소통과 상생을 위한 “고객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잠수풀 이용고객 11명과 송도사업소장, 주민편익시설운영팀장 등 공단직원 10명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간담회는 예약체계개선, 환경개선, 운영시스템개선, 선진이용문화 정착 등 다양한 주제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예약 후 현장결재 방식의 예약시스템을 선결재 예약 후 이용으로 변경해 많은 고객이 잠수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키로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시설측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대화의 장이 되었다.

간담회에서 한 고객은 “일방적인 설명회에서 탈피하여 서로가 궁금했던 것을 해소하고 이해와 협력을 위한 노력이 인상깊었다”고 말했으며, 이에 송도사업소 김만기 소장은 “간담회에서 나온 대화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해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열린 스포츠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도스포츠파크는 인천시 산하 환경전문공기업인 인천환경공단에서 운영하며, 송도사업소 폐기물 소각시설의 여열을 이용하여 냉ㆍ난방을 해결하는 등 친환경 주민편익시설로, 연간 약 40여 만 명의 인천시민이 즐겨 찾는 대표적 나들이 명소이다.

실내시설에는 수영장, 헬스장, 스쿼시장, 인공암장, 잠수풀이 있으며, 야외시설로는 캠핑장·P-3·9홀 골프장·골프연습장·축구장·농구·족구·배구장과 야외 공원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문의 : 899-4850(실내시설), 899-4894(골프장), 899-4887~8(캠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