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1.11.22 13:47
  • 수정 2022.05.10 14:15

삼성 디스플레이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OLED 트렌드 한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2일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최신 트렌드를 공유한다.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제공

[뉴스온 현가흔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OLED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공개했다. 최신 기술 소개와 더불어 삼성 OLED 마케팅에도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2일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는 한·영·중 3개 언어를 지원하며 OLED의 기본 원리, 특장점 소개,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을 제공한다.

사이트 오픈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소통 확장 전략에 따른 것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에서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한다. 국·영문 페이스북은 팔로워 20만명, 유튜브는 구독자 11만명을 확보했으며 지난 2015년 개설한 중국 웨이보도 최근 팔로워 232만명을 돌파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OLED 관련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 전용 사이트 구축으로 중소형 제품에서 OLED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