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09.30 21:59

SBI저축은행 '은행저축 프로젝트' 시민참여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이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4차 캠페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銀行)이 은행(銀杏)을 살린다’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가을이면 열매 악취로 인해 베어질 암은행나무를 다른 곳으로 옮겨 심어 은행나무를 살리고 저축해 나가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보다 많은 대중에게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은행, 다시 사랑 받을 곳으로' 라는 메시지로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캠페인 취지와 공감대 형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개인이나 단체의 신청을 받아 은행나무를 직접 신청자 또는 신청기관이 원하는 곳에 이식해 ‘반려 나무’로 입양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시민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SBI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선발한다. 

시민참여단에게는 캠페인을 상징하는 뱃지를 증정하고, 시민참여단 개인 또는 단체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제작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식된 암은행나무에 걸어주게 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 참여가 아닌 반려 나무를 입양하는 형태로 진행하게 되어 보다 많은 분들이 캠페인 취지에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접수 받는다. 접수 기간은 10월 1~13일까지며, 10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참여단 선정 발표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