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1.07.15 13:08

피자헛 '마니아' 피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피자 마니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도우와 트렌디한 토핑을 더한 ‘마니아’ 피자를 선보인다.

‘마니아’ 피자는 피자헛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MZ세대들의 요청으로 탄생하게 됐다.

피자헛은 마니아 피자를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과 발효 방법을 연구하여 식감과 풍미를 높인 ‘에어 도우(Air Dough)’를 개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 도우’는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피자 토핑과 만나면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번 마니아 피자는 기본 식재료를 활용해 피자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끌어낸 오리지널 메뉴와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신메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총 7종의 구성으로 △허니버터옥수수 △BBQ불고기 △미트블라썸 △오리지널슈프림 △치즈더포테이토 △페페로니 △치즈 피자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출시됐다.

대표 신메뉴인 ‘허니버터옥수수 피자’는 달콤하게 터지는 허니버터 통옥수수가 입안 가득 터지는 단짠 조합을 자랑하며, ‘BBQ불고기 피자’는 불고기와 소시지 위에 머스타드 소스로 즐기는 풍성한 BBQ 한 판을 제공한다. ‘미트블라썸 피자’는 살라미와 베이컨, 페페로니가 조화를 이뤄 육즙 가득한 맛의 절정을 선사한다.

또한, 피자헛은 마니아 피자를 통해 가격적인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특히 미듐 사이즈 기준, 1만 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출시돼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준비했다.

마니아 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한 달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라지 사이즈 마니아 피자를 2판 이상 주문 시 ‘피자헛x 플레이모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피자헛x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 세트인 ‘시티라이프 피자가게’를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하는 2535세대의 고객들이나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는 혼피족(혼자 피자 먹는 사람)을 위해 가성비, 가심비 둘 다 잡은 마니아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마니아 피자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