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이드&소울, 태동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태동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블소는 태동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규 4인 고대 던전 ‘천공의 유랑선’과 4인 고대 던전에 적용되는 신규 난이도 시스템 ‘봉마록’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봉마록을 통해 던전의 난이도를 설정해 공략하고 랭킹에 오를 수 있다. 블소는 에픽 11막 업데이트, 자신만의 전투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장’ 시스템, ‘소울 패스’ 등 추가 콘텐츠도 공개했다.

14번째 신규 직업인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해 상대방을 빠르게 처치하는 근거리 클래스다. 민첩하면서도 끊임없는 연속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시킨다. ‘무극’과 ‘화무’ 계열 중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와 ‘금 나와라 뚝딱!’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시스템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등급별 보상을 받으며, ‘소울 패스 Plus’ 활성화 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9주년 기념 ‘Beginning 9’ 이벤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태동 특별 출석부를 통해 ‘쌍검사 의상 세트’와 과거 주년 기념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설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9주년 신규 의상도 받는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