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
  • 입력 2021.02.16 21:53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교육청과 방과 후 교육 활성화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이 부산광역시교육청과 손잡고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 제공에 나선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방과 후 교육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에 방문하는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입장료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자는 목표를 갖고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양측은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방과 후 교육 활성화에 적극 동참 ▲입장료 30% 할인(초·중·고 학생 본인 및 보호자 1인까지 30% 할인) ▲포토 패키지 30% 할인 ▲’부산방과후행복카드’를 통한 엑스더스카이(풀무원푸드앤컬처)의 서비스 홍보 협력 ▲기타 양측이 필요하다고 협의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한다.

‘부산방과후행복카드’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이 부산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의 문화예술, 스포츠, 체험활동 등의 기회를 확대시키고자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제공한 카드이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의 협력업체 시설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 7월, 오픈한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는 씨사이드뷰(Sea Side View)와 씨티뷰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이다.

전망대 각 층마다 특화된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및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을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가 특징이다.

국내 최고의 전망과 함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어 부산의 새로운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망대 99층에는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과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뉴욕 스타일 스테이크 하우스 ‘SKY 99 GRILL & PASTA’이 전망대 100층에는 ‘아트스텔라’와 협업을 통해 화려한 예술 작품으로 수놓은 ‘아트 갤러리’가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이 될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방문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제공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와 손잡고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입장권과 ‘SKY 99 GRILL & PASTA’ 2인 식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전 세계가 사랑한 뮤지컬 ‘캣츠’, 부산 최고층에서 즐기는 ‘뷰’와 뉴욕 스타일의 스테이크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오는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권은 5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은 모던가정식반상 전문점 ‘찬장’을 비롯해 국내 인기 맛집을 한 곳에 모은 ‘플레이보6(Flavour6)’, 한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전통 한식당 ‘명가의 뜰’, 복합식문화공간 ‘내츄럴 소울 키친(Natural Soul Kitchen)’, 카페 ‘ttt coffee’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