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1.02.15 23:24

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9일간 동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23일 자정까지 9일 동안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국내외 100여개의 브랜드사와 손잡고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신학기, 결혼, 이사철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이 매년 2월 중순마다 진행하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집콕 가전과 가구 수요가 커진 상황에서 열리면서 역대 행사 중 할인 혜택이 가장 큰 것이 특징이다.

빅세일 전용 할인쿠폰은 3일에 1번씩, 총 3회에 걸쳐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 3종을 제공하는데, 가격대별로 10만 원, 3만 원, 1만 원 이상 구입 시 각각 활용할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입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며, 3만 원과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 가능한 쿠폰의 최대 할인 폭은 각각 3만 원과 1만 원이다. 일반 회원의 경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1종을 제공한다.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있다.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스마일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 된다. 최대 20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이외 스마일페이 및 일반 카드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는 국내외 대표 가전, 가구 브랜드 100여개로, 이 중 70% 이상이 브랜드 제조사가 직접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약 30여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애플 ▲에브리봇 ▲한샘 ▲리바트 ▲에이스침대 ▲로보락 등이 있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빅세일 특가딜’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하루에 단 30개의 상품만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15일 특가딜 중 추천 상품으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LG워시타워 세탁건조기,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V10 플러피 진공청소기,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치료 의료기기, 한샘 포레컴포트 6인 라운지세트 등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디지털가구 빅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이주철 부문장은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상황에서 신학기, 혼수, 이사 등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한 가전, 가구 구매가 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 “기존 행사의 판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즌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엄선한 만큼 원하는 제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