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BC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

BC카드(사장 이동면)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가스, 전기,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말까지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자동납부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초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10000원 ▲도시가스 5000원 ▲전기요금 5000원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5000원 및 6개월 납부대행 수수료 ▲학부모부담금(스쿨뱅킹) 5000원 ▲KT통신비(유무선) 5000원 등 최대 35000원 청구 할인 해준다.

부분 신청에 따른 할인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도시가스, 전기요금만 자동납부 신청하면 10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생활요금 신청 시 최대 3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 신청은 ▲BC카드 홈페이지 ▲페이북(앱) ▲고객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4대보험 해당)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하다. BC카드 발급사 중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하나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경남은행, BC바로카드만 해당되므로 신청 전 BC카드 홈페이지, 페이북 앱에서 세부 내용 확인은 필수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새해를 맞이해 자동납부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자동납부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차별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장호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