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12.31 10:04

원할머니 보쌈족발, 의성마늘 시리즈 꾸준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선보이는 의성마늘 시리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의성마늘떡보쌈’, ‘의성마늘족발’, ‘의성마늘떡맵쌈’ 등 3종을 잇는 의성마늘 시리즈가 출시 직후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 6월 토종 마늘인 의성마늘을 활용한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등 의성마늘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의성마늘 시리즈는 달콤한 맛과 알싸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마늘 소스와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찰떡궁합으로 출시 직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로 등극했다.

올해 7월에는 검증된 소비자 반응을 반영, ‘의성마늘떡맵쌈’을 출시하며 의성마늘 시리즈의 인기에 불을 지폈다. 의성마늘떡맵쌈은 매운 무김치와 달콤한 마늘 소스, 쫄깃한 쌈떡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최근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는 한편 코로나 블루 등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맛을 찾는 고객의 증가추세에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의성마늘 시리즈의 인기는 올해 하반기 의성마늘떡맵쌈을 출시하며 배달앱 및 SNS 이벤트 등 2030 세대를 겨냥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고객들이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의성마늘 시리즈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부터 1인 가구 및 혼밥족 증가에 따른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는 등 변화하는 환경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신메뉴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