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르노삼성자동차, 굿바이 2020 특별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연말을 맞아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연말선물을 제공하는 등 ‘굿바이 2020(GOOD BYE 2020)’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고급 드립커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방문고객들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 르노삼성 자동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NEW QM6와 THE NEW SM6, XM3 등 르노삼성 대표차종을 계약한 후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며 지치고 힘들었던 올 한 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르노삼성이 준비한 따뜻한 선물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실시하고 있다. New QM6, The New SM6, XM3, 르노 캡처를 구매하는 소상공인에게는 15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New QM6 GD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0만 원 상당의 구입비, LP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0만 원 상당의 구입비가 추가로 지원된다. 프리미엄 중형 세단 The New SM6 LP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에 더해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The New SM6 TC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혜택과 저금리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XM3 TCe 구매 고객은 무상 보증연장(5년/10만km)과 3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또는 6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GTe 구매 고객은 3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 마스터 버스 15인승 구매 고객은 송구(Bye Old)영신(Buy Master)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150만 원 현금 할인 또는 50만 원 현금 할인 및 200만 원 상당의 용품 구입비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김청언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청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