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이디야, 섭섭 컬레버레이션 겨울 MD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추석선물세트 및 ‘2021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또 한 번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손잡고 겨울 시즌 MD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MD는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와 ‘SUBSUB 스마일 텀블러’ 2종이며 작가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있는 그림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됐다.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는 파우치와 리유저블 컵 2개가 세트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올겨울 패션업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으로 제작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텀블러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 시대의 필수 아이템인 리유저블 컵은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 

‘SUBSUB 스마일 텀블러’는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는 귀여운 커플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소재 바디로 내구성이 강하고 바닥면을 고무 재질로 처리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리드 부분은 사용이 편리한 슬라이드 방식이다.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는 1만6000원, ‘SUBSUB 스마일 텀블러’는 1만9000원으로 오늘부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겨울 MD는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지닌 알찬 구성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소비자 취향에 맞는 MD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장호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