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10.26 14:04

하나카드 '해외 직구 라운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지난 7월 새롭게 오픈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1Q Global VIVA 신용카드’와 ‘Any PLUS 신용카드’를 소지한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직구 라운지를 통해 누적 10만 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0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하나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손님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해외직구가맹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7달러 캐시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2달러 캐시백을 제공하며, 아마존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 캐시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아이허브에서는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 캐시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캐시백 혜택과 하나 VISA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특별할인코드(IHERBVISA45)를 통해 45달러 구매 시 12%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FREE(무료) 직구보험’ 서비스를 통해 불착·파손·반품 시 결제 건당 최대 30만 원을 연간 3회까지 무료로 보상받을 수 있어 부담없이 해외직구 쇼핑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직구를 보다 쉽게 이용하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 중”이라며 “다음달 계획돼 있는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실속 있고 알찬 혜택으로 손님들의 해외직구 쇼핑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