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10.26 13:55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쿠킹박스 6종을 출시한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여타 공장제조 밀키트와 다르게 매장에서 직접 셰프들이 손질하고 조리한 신선한 식재료와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 카드로 구성돼 있다. 레시피 카드의 순서에 따라 조리하면 짧은 시간 내에 더플레이스식 이탈리안을 완성할 수 있다.

파스타 메뉴로 주꾸미와 갈릭 오일을 넣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바삭한 치즈칩이 조화로운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수란과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맛을 낸 진한 크림 소스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새우와 로제 소스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쉬림프 로제 링귀네’가 있다.

리코타 크림과 탱글탱글한 새우가 잘 어우러진 ‘쉬림프 크림 리조토’와 고르곤졸라와 프레시 마르게리따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도 준비했다.

쿠킹박스는 광화문SFC점과 송파점에서 우선 선보인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월 20일까지 전 메뉴를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간편한 홈쿡 트렌드에 발맞춰 더플레이스가 쿠킹박스를 준비했다“며 “셰프의 노하우 레시피가 담긴 쿠킹박스로 나만의 더플레이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