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를 출시했다.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는 ‘농가와의 행복한 상생’과 ‘고품질의 맛’이라는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 DC코믹스와의 협업을 통한 재미요소를 더했다.

‘미찐 감자’라는 제품 이름은 ‘맛미(味)’와 ‘찐 감자’를 조합한 제품명이며, DC코믹스와 협업해 캐릭터 조커를 연상케하는 ‘미치게 맛있는 맛!’ 이라는 문구를 적용했다.

‘미찐 감자’는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감자 아이스크림’과 감자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치즈 아이스크림’을 섞고, 여기에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의 ‘감자볼’을 토핑으로 듬뿍 넣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로 ‘미찐 감자 케이크’를 선보였다. 감자 밭에 숨어있는 감자 아이스크림을 수확하는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미찐 감자,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등 인기 플레이버 8종으로 구성됐다. 또, 진한 감자의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감자쿠키 크럼블을 듬뿍 올린 ‘미찐 크럼블 쉐이크’, 쫀득한 찹쌀떡 속에 감자볼과 감자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고, 치즈 파우더를 솔솔 뿌린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찐 감자’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판매하며, ‘미찐 크럼블 쉐이크’와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구매시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찐 감자’는 ‘평창 감자 원료’와 ‘DC코믹스의 조커’처럼 두 개의 전혀 다른 요소를 결합한 이색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는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행복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으며, SPC그룹의 ‘우리 농가 돕기 프로젝트’와도 함께 한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