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9.28 11:31

동양생명 ‘(무)수호천사똑똑한미니암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이 언택트(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인 ‘(무)수호천사똑똑한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

‘(무)수호천사똑똑한미니암보험’은 30세 기준 월 1000원 미만의 저렴한 보험료로 실속있는 보장을 제공해 비싼 암보험이 부담되는 사회초년생 또는 이미 암보험이 있는 고객이 부족한 보장을 강화하는 데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상품은 발병률이 높은 3대암(위암·간암·폐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1종과 5대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2종으로 구성됐다. 2종은 성별에 따라 피보험자가 남자인 경우 위암·간암·폐암·대장암·전립선암을 보장하고, 여자인 경우 위암·간암·폐암·대장암·유방암을 보장한다.

고객이 가입한 상품형태에 따라 3대암 또는 5대암으로 진단확정시 최초 1회에 한해 1000만원의 암진단비를 보장한다. 단,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 기간에 진단확정 받는 경우에는 50%만 지급한다(보험가입금액 1000만 원 기준)

만 20세부터 65세까지 가입가능하며, 보험기간은 5년, 10년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50% 이상 장해발생시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비대면 방식으로 가입이 진행되는 점을 고려해 상품 구성을 단순화해 고객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며 “저렴한 보험료로 발생 확률이 높은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무)수호천사똑똑한미니암보험’은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전용 홈페이지인 ‘수호천사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