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20.09.21 11:09

신한카드-수파자-에듀베이스, 언택트 교육서비스 삼자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200만 학부모 고객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화상과외 업계 1위사 ‘수파자’ 및 수학문제은행 ‘에듀베이스’와 3자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 노하우를 학습 서비스에 활용, 개인화 알고리즘을 통한 개개인별 맞춤 문제를 제공하고 있는 신한카드 사내벤처인 ‘매쓰피티(Math-PT)’는 금번 3자간 업무 협약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 맞는 1:1 화상과외 서비스를 개발, 중 ・ 고등학생 대상의 차별화 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주일에 한번씩 개인화된 종이 학습지를 배송하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제를 채점 관리함으로써 학생별 최적화된 문제를 추천해 온 ‘매쓰피티’는 맞춤형 학습지 서비스는 물론 명문대 PT 선생님의 1:1화상과외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의 실질적 학습효과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21일 신한카드 본사(서울 중구)에서 열린 동 업무 협약식에는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 이명호 수파자 대표이사, 최봉근 에듀베이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2016년부터 사내벤처 제도를 통해 총 16개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웨딩 O2O 플랫폼인 ‘올댓웨딩’ 등 총 5개 사업화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특히 2018년부터는 사내벤처뿐만 아니라 외부 스타트업과도 협력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교육시장의 불평등이 심화되고, 사교육비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 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 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네오(N.E.O, New Economic growth supporting Operations) 프로젝트와 연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혁신적 금융을 추진함으로써 신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금융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