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바람의나라: 연’ 1차 승급…신규 지역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1차 승급과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차 승급 직업과 기술을 구현하고, 일부 최상위 단계 기술을 강화하는 ‘기술 각성’ 콘텐츠를 추가했다.

순수 체력 및 마력이 승급 기준을 충족한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는 승급 임무를 통해 각각 검객, 자객, 술사, 도인으로 승급할 수 있다.

승급 이후 사냥 지역 ‘산적굴’과 ‘민중왕릉’도 추가했다. ‘산적굴’은 몬스터의 이동과 공격속도가 매우 빠른 사냥터로 직업 공용 무기인 ‘일월대도’를 획득할 수 있다.

‘민중왕릉’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새로 추가된 지역으로 사냥터 내부는 자동이동과 미니맵 확인이 불가능한 미로로 구성됐다. ‘산적굴’ 주요 임무를 모두 완수한 160레벨 이상 수행자들이 입장할 수 있다.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파천’ 장비와 ‘금강’ 장비도 추가했다. 직업별 ‘파천’ 방어구, 무기, 장신구 도안은 ‘산적굴 1층’에서 얻을 수 있으며, ‘금강’ 장비는 ‘산적굴 2층’에서 사냥을 통해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9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상급 재료 묶음 주머니’, ‘영혼의 파편’, ‘레이드 입장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7월 15일 정식 출시한 ‘바람의나라: 연’은 누적 다운로드 400만 회를 돌파했으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