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7.23 15:41

혼다코리아, 뉴 CR-V 터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뉴 CR-V 터보(New CR-V Turbo)’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혼다 ‘뉴 CR-V 터보’는 2017년 5세대 CR-V의 강력하면서도 정교한 다이내믹 SUV라는 개발 컨셉을 계승함과 동시에,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 내외관 스타일링과 편의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돼 더욱 완벽한 CR-V로 재탄생했다.

‘뉴 CR-V 터보’는 2WD EX-L, 4WD Touring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WD EX-L 3850만 원, 4WD Touring 454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총 6가지로 판매되며, 새롭게 디자인된 레드 색상 모델에는 감각적인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시트가 적용돼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뉴 CR-V 터보’ 의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평생 케어 패키지’를 지원한다.

7월 내 ‘뉴 CR-V 터보’를 계약하는 고객에는 기간과 주행거리에 제한되지 않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과 와이퍼, 에어컨 필터, 에어필터 등 ‘소모품 3종 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차량이 CR-V인 경우 100만 원 할인과 함께 추가로 100만 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