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6.22 16:21

버거킹, 칠리크랩통새우·칠리크랩버거 2종 및 칠리크랩 치즈프라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이 정통 싱가포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칠리크랩통새우’, ‘칠리크랩버거’ 2종 및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를 출시한다.

‘칠리크랩통새우’는 버거킹의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크랩케이크와 통새우, 이국적인 칠리크랩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칠리크랩소스는 싱가포르의 시그니처 요리인 칠리크랩을 베이스로 개발한 소스로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넣어 깊고 매콤한 맛과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다.

‘칠리크랩버거’는 칠리크랩소스에 크랩케이크와 순쇠고기 패티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게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칠리크랩통새우 단품 9900원/세트 1만900원, 칠리크랩버거 단품 9500원/세트 1만500원이다.

버거킹은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도 함께 선보인다. 버거킹의 두툼한 프렌치프라이 위에 칠리크랩소스와 치즈가 곁들여진 메뉴로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칠리크랩 치즈프라이의 단품 가격은 2500원이며 900원을 세트에 추가하면 프렌치프라이(R)를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로 변경해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었던 싱가포르의 대표메뉴인 칠리크랩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현지에서 맛보던 이국적인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라며, “맛과 차별성을 동시에 잡은 칠리크랩 통새우, 칠리크랩버거 또한 앞서 선보인 붉은대게 와퍼 못지 않게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7월 5일까지 14일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칠리크랩통새우’ 또는 ‘칠리크랩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칠리크랩통새우, 칠리크랩버거 2종 및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