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6.12 13:19

쿠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브랜드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 오는 14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제공하는 일종의 브랜드 홈페이지로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 제품 판매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네이버의 간결한 사용자환경(UI)에 맞춰 자유로운 서비스 구성이 가능하다.

쿠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14일 단 하루,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쿠첸 대표 밥솥인 클린가드(CJH-PM0602iP)를 비롯해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등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전 상품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최대 1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쿠첸 브랜드 스토어 찜과 알림 동의 시에는 각각 1%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데이를 통해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산맑은쌀 2kg, 프리미엄 편백나무 주걱 등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쿠첸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쿠첸 제품을 보다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