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6.12 13:15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15일부터 21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일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7일간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 포함 아워홈 외식브랜드 21개 매장에서 1200여 가지 메뉴를 최대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저녁 6시 이후에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실물 카드 혹은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고 인원수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A1블랙카드 소지 고객은 최대 50%, 일반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존 가입자는 물론 현장 가입자도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업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연세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용인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연세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연세세브란스점 ▲온담국수&소담죽 용인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연세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연세세브란스점 ▲아워홈푸디움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등 총 21곳이다.

고객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A1 멤버스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시, 추첨을 통해 ‘파인다이닝 식사권’, ‘A1 멤버십 포인트 1만 포인트’,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4일에 개별 연락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최대 할인 행사다”라며 “여름철 보양식부터 코스 요리까지 아워홈이 선사하는 근사한 저녁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1멤버십 디너 위크가 소비자로부터 호응이 얻으면서 ‘A1 멤버십’ 가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2019년 기준 A1멤버십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대비 20% 가량 증가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