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취업
  • 입력 2020.06.10 15:24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영상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인프라코어가 국내외 시장에서 건설기계 관련 영상 콘텐츠로 SNS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국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굴착기와 휠로더 등 두산 건설기계의 특장점, 활용 노하우뿐만 아니라 관련 에피소드, 홍보 아이디어를 비롯해 자유 주제로 진행된다.

유튜브 개인 계정에 응모 영상을 올린 후,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 계정이 없으면 이메일을 통해 응모 영상을 직접 접수해도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응모작들 가운데 총 10편을 선정해 대상 300만 원과 최우수 100만 원 등 총 7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해외에서도 동영상 SNS 소통을 강화해 왔다. 중국에서는 틱톡(抖音: 도우인)과 콰이(快手: 콰이쇼우) 등 SNS 방송 플랫폼을 활용한 생방송 콘텐츠로 제품 홍보 및 고객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유럽과 북미, 신흥시장권에서도 지역별 SNS 채널을 운영, 건설기계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게시하며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과의 소통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두산인프라코어 유럽법인이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한 ‘굴착기로 사슴을 구하는 영상’은 조회수 약 1000만 회, 좋아요 12만 개를 기록하며 일반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전세계 각 법인별로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두산 건설기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두산 건설기계와 브랜드의 인식을 널리 확대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