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5.27 13:45

위메프X에이블씨엔씨 '신제품 런칭쇼' 1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가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것.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

신제품 론칭쇼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달 1~5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LESSLAB)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 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