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5.11 13:15

SBI저축은행 '손주사랑 정기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이 조부모 고객이 손주들을 위해 목돈을 마련하는 상품인 '손주사랑 정기적금'을 출시했다.

'손주사랑 정기적금'은 만 65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지점에서만 판매되는 상품으로 조부모가 손주들이 자라면서 필요한 교육비, 용돈 등 다양한 자금을 부담 없이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양육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조부모의 보람과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 상품은 가입 고객이 목돈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 최고 2.6%의 높은 금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입금액 월 10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로 자금 상황에 맞게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상품은 SBI저축은행 전국 20개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500억 원 한도로 판매가 된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기존 당행을 이용하는 장년층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의 가입 및 거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맞벌이 부부의 증가, 저출산 등으로 인해 조부모의 육아 참여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부모에게는 보람과 즐거움을 주고, 손주들에게는 성장하면서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