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4.30 20:06

쿠팡 생활용품 페어 진행 '최대 76%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오는 10일까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생활용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400여 개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단, 일주일! 한정특가 특별관을 통해 세제, 화장지, 샴푸 등 8종의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제안한다. 이 밖에도 쿠폰 할인관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쇼핑 편의를 위해 ▲떨어지면 불안해! 우리 집 필수품 ▲쓱쓱 싹싹! 청소&세탁 필수품 ▲내 몸을 위한 청결&건강 필수품 총 3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또한, 브랜드관을 통해 니베아, 아모레퍼시픽, 동아제약 등 쿠팡이 선정한 36개의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닥터방기원 모아젤 샴푸’를 쿠팡가 1만 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부케가르니 퍼퓸드 샤쉐 옷장방향제 소프트코튼’ ‘무로 아쿠아 베쓰룸 클리너’ ‘아토세이프 에이프릴 섬유유연제’ 등은 모두 50~70%대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집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