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온 '인던성의 귀환' 등 이벤트 3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새로운 인던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아이온은 인스턴스 던전 무료 입장 횟수를 2배로 상향 제공하는 ‘인던성의 귀환’ 이벤트를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주 간격으로 특정 인던의 주간 무료 입장 횟수가 증가한다. 게임 내 재화인 ‘키나’를 소모해 구입할 수 있는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를 사용하면 추가로 입장할 수 있다. 인던 입장 시 모든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키나몬의 응원’ 버프 역시 키나를 소모해 구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인던을 공략하거나 장비를 추출해 ‘인던성의 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주차별 이벤트 임무를 수행하면 ‘인던성의 별 조각’과 ‘경험의 증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인던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NC)는 ‘착한 동행 리턴즈’ 이벤트도 5월 27일까지 실시한다. 특정 기간 동안 인던 공략 기록이 3회 이하인 계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던별 ‘마스터 키’ 2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 중인 인던에서 최종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 후 마스터 키를 사용하면 '잠겨진' 보상 상자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마스터 키를 보유한 계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5 궁극의 리시엘 장비 세트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5월 13일까지 ‘슬기로운 인던 생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던 공략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인던 공략’과 ‘나만의 팁’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부문별 3인씩 총 6인을 선정한다. 채택된 공략은 영상으로 제작 후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