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0.04.08 11:43

블소, 라이브 월드 이벤트 '초월, 성장'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캐릭터 성장을 돕는 라이브 월드 이벤트 ▲‘초월, 성장’을 오늘(8일)부터 실시한다.

라이브 월드 이용자는 일일도전, 주간도전,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의 네임드 공략 등 3종의 미션을 각각 완료하면 ‘초월 주화’ 아이템을 얻는다. 초월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료인 ‘초월 사화목걸이 상자’, ‘초월 영생의 사원 비공패 상자’, ‘팔각 흑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초월, 성장’ 이벤트 참여자가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시즌2’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면 ‘사화무기’를 성장시켜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무림제일문’은 문파원들과 함께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미션 완료로 획득한 ‘내공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별 문파 순위 10위 안에 선정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 서버 내 1위로 선정된 문파는 신규 의상 ‘광명’, ‘일일도전 주화’, ’최상급 신공패 강화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도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필드 보스 처치, 던전 공략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 ‘내공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내공 점수는 필드 및 던전 공략에 필요한 아이템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론티어 월드의 ▲‘균열의 대지 시즌2’ 성장 지원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균열의 대지’, ‘귀암도’, ‘연월도’에서 NPC(Non Player Character)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균열의 기운’을 얻는다. 시즌1에 비해 ‘균열의 기운’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어, ‘비룡공상’에서 ‘균열의 장신구함’, ‘균열의 보패함’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