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유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백종원 대표, 영어 교육 고민 상담

U+tv 아이들나라가 아이들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육아맘·육아대디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우리아이 영어에 이런일이’ 생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Top 5 ▲실시간 댓글 고민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앞서 LG유플러스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7개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한 FGD(관심집단토론)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경우 좋은 영어교재 브랜드가 많아 오히려 선택의 어려움이 크고, 어렵게 선택해도 우리 아이와 맞지 않아 부모들의 고민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LG유플러스는 영유아 IPTV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를 통해 영어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방송을 기획했다. 특히 근본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실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고민을 조사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 강연이 아닌 비대면 소통으로 고객참여를 높이고자 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출연한다. 백 대표는 요리연구가이자 골목상권 식당의 문제 해결사로 유명하지만, 자녀 교육에 대해서는 고민이 많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자 참여하게 됐다.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는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가 참여한다. 이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친 영어교육전문가로, 다중지능이론에 기반한 ‘아이맞춤형 영어학습법’을 강조한다.

이번 생방송은 24일(화) 오후 7시~8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아이 교육은 U+tv 아이들나라’에 대한 근거를 단계적으로 고객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U+tv 아이들나라는 ▲최다 영어학습 콘텐츠 총 2,305편 ▲최다 영어 전문교재 콘텐츠 총 857편은 물론, ▲유튜브 키즈 제휴 ▲넷플릭스 키즈 단독 제휴를 통해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노성수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