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탐앤탐스 '벚꽃 프로모션' 스크래치 쿠폰 증정

탐앤탐스가 신메뉴 ‘블루밍 핑크 블라썸’ 출시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블루밍 핑크 블라썸’은 화사한 핑크 빛의 벚꽃 음료로 국내산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해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 3종으로 준비했다. 

특히, 벚꽃 딸기 탐앤치노는 벚꽃베이스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더해 탐앤치노의 달콤한 맛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탐앤탐스는 ‘블루밍 핑크 블라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부터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벚꽃 음료 판매 매장에 한해 벚꽃 음료 2잔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 경품도 즉석에서 수령 가능하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마이탐 50만원 상품권 ▲마이탐 30만원 ▲쏘우 텀블러 500ml ▲아메리카노 파우치형 ▲심플노트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날 수 있으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마이탐 앱으로 벚꽃 음료 주문 시 1잔 당 탐 1개를 추가 적립하는 매장 프로모션은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해 탐 적립을 통해 골드, VIP 등급으로 보다 빠르게 승급 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비치된 벚꽃 스티커와 홍보물을 통해 벚꽃나무 AR스티커도 체험할 수 있다. 매장에서 QR코드를 찍으면 벚꽃나무 AR스티커를 적용할 수 있다. 

원하는 곳에 벚꽃나무와 함께 사진 찍은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탐앤탐스 #벚꽃인증샷이벤트 #블루밍핑크블라썸 #주문한음료명과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공연티켓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봄꽃 축제가 많이 취소되고 있어 벚꽃음료와 벚꽃나무 AR스티커로 고객들에게 잠시라도 봄을 즐길 시간을 마련해주고 싶었다”며 “스크래치 쿠폰으로 재미도 느끼고, 가까운 탐앤탐스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