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3.09 17:01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오늘도 여왕처럼 빛나는 피부’를 콘셉트로 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AGE 20’s ESSENCE COVER PACT ALL DAY QUEEN)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애경산업 독자 특허 백금 공법으로 추출한 순도 높은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에센스를 71%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이전 시즌 대비 파우더 입자 크기를 줄이고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AGE 20’s만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도 봄, 여름 시즌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색상을 배합했다. 트리플 라떼는 피부 홍조 및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블루 라벤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라썸 핑크’, 결점을 커버해주는 ‘커버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를 도와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피부 쿨링 효과,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2018년부터 에센스 커버 팩트의 가장 큰 특징이자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를 제품 깊이 새겨 고른 톤 보정을 돕는 등 제품력과 디자인을 모두 향상시킨 ‘올뉴’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올뉴 시즌4 제품으로 특히 봄, 여름 계절적 특징에 맞게 제품력을 한층 더 강화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AQ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AQ 리필 3개 △피오니 래디언스 세럼 1개 △워터 립 틴트 1개 △꽃잎 퍼프 3개입이며 가격은 69,900원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오는 3월11일 수요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