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입력 2020.03.09 16:41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프링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SPRING OUTE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파오는 오늘부터 이달 말일까지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약 100여 종의 아우터를 모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은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만큼 최대 20%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이 포함된 풍성한 10종 쿠폰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월 상품을 포함해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올 봄 대표 트렌드 아이템인 ‘트러커 자켓’이다. 스파오는 올해 다양한 핏과 기장, 소재를 활용한 트러커 상품을 출시했다. 기본 트러커 자켓 외에도 루즈핏, 오버핏으로 변형을 주거나 데님과 스웨이드를 활용한 트러커 제품을 선보였다. 후드와 스티치 등 디테일을 활용한 트러커 자켓 상품도 인기다.

이 외에도 봄이 다가오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는 오버핏 트렌치 코트(9만 9,000원)와 다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항공점퍼(6만 9,900원)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