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2.18 12:16

머스트잇, 톰브라운·골든구스·생로랑 등 최대 67%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이커머스 머스트잇이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오후 5시에 인기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딜을 진행한다.

특가딜은 머스트잇 핫딜 내 타임세일 상품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행사로, 인기브랜드의 제품 총 8종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상세 제품군은 톰브라운∙스톤 아일랜드 등의 맨투맨 의류, 골든구스∙알렉산더 맥퀸 등의 스니커즈,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발렌티노 클러치백 및 스터드 카드지갑, 생로랑 퀼팅 레더 카드지갑이다.

머스트잇은 의류 최대 66%, 스니커즈 최대 67%, 가방 최대 62%, 카드지갑 최대 48%까지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번 행사를 통하면 백화점가 30만원대에서 160만원대까지의 제품을 10만원대에서 6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고품질의 명품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머스트잇은 이번 행사의 반응에 따라 올해 특가딜 지속 진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는 “작년 42만건의 거래량을 분석해 가장 인기있었던 제품군과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머스트잇은 온라인에서 믿고 살 수 있는 명품 구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머스트잇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딜 진행 시 많은 고객이 한번에 접속하므로 특가딜 기회를 잡고 싶은 고객은 미리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19일 오후 5시 머스트잇 핫딜 카테고리에서 특가딜 오픈 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