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20.02.07 09:43

벤틀리모터스 우수고용협회 '최고의 직장' 9년 연속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모터스가 국제기관인 우수고용협회로부터 9년 연속 최고의 직장 인증을 받게 됐다. 

협회는 벤틀리모터스에 대한 종합적인 검증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 및 지속적인 직업 기술 개발 그리고 높은 수준의 실제 업무 경험 제공 등과 관련된 점진적인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벤틀리모터스 인사, 디지털화, IT 담당 이사회 임원인 ‘아스트리드 퐁테느(Astrid Fontaine)’는 "9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이는 향후 벤틀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우수고용협회가 매년 진행하는 최고의 직장 선정은 한 해 동안 직원들에게 훌륭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채용 방식을 강화하는 등 모든 직급별 직원 발전에 힘 쏟은 고용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우수고용주 선정은 최근 벤틀리모터스가 작년 한 해 수상한 다양한 실적에 이어 이루어낸 결과이다. 

작년 12월, 벤틀리모터스는 저명한 경제 잡지인 '매니지먼트 투데이(Management Today)' 로부터 가장 존경 받는 자동차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당시 평가위원은 벤틀리의 압도적인 제품 품질에 주목하며 앞으로 자동차 업계를 이끌어갈 원동력이라 평가했다.

한편 벤틀리는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분야별 견습생, 학사 및 석사를 포함해 총 76명의 신입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