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아이온, '전투 지원' 추가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5일) 신규 콘텐츠 ‘전투 지원’ 추가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온 이용자는 오늘(5일)부터 사냥, 회복 등 기능을 자동 지원하는 ‘전투 지원’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지원 시스템에 원하는 스킬을 등록해 자동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자동 전투 뿐만 아니라 일정량 이하로 떨어진 HP(Health Point, 체력)/MP(Mana Point, 마력)를 회복시키는 물약 자동 사용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지원 시스템을 사용해 퀘스트 몬스터 우선 공격, 잡동사니 아이템 자동 판매 등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지원은 모든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귀환하면 종료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밸런타인 해적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유지(매일 3/6시간), 이벤트 임무(잉기스온∙겔크마로스 지역 몬스터 처치) 등을 수행하면 ‘궁극의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 위치한 ‘궁극의 초콜릿 탑’에서 궁극의 초콜릿 10개와 100만 키나를 사용해 ‘루키부키 주화’도 얻는다. 이벤트 임무 합산 포인트에 따라 루키부키 주화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다.

아이온은 3월 25일까지 PC방 전용 이벤트 ‘피시룽의 깜짝 PC방’도 개최한다. PC방 접속 후 필드 활동(사냥)에 참여하면 명성 포인트 획득량이 30% 증가한다.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 ‘숨겨진 미니움 창고’에 추가 입장(주 2회)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라크룸∙드마하∙붉은 카탈람(북부)에 위치한 PC방 전용 이동사를 만나 1키나를 소모하면 공간 이동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