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취업
  • 입력 2020.01.29 09:55

교촌,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를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교촌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는 급변하는 트렌드 속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교촌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 및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교촌 오산 본사 방문이 가능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쉽 회원으로, 총 16명을 선발해 4인 1조로 운영될 예정이다.

교촌 트렌드리더스 지원은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가입 후 트렌드리더스 모집 베너를 클릭 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2월 19일 발표된다. 

선발된 교촌 트렌드리더스는 약 4개월 간 마케팅 미션수행, 트렌드 모니터링, 신메뉴 아이디어 제안 등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렌드리더스 활동을 통해 교촌치킨 신메뉴 선 시식 기회 및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소정의 월 활동비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포상이 수여된다.

이외 교촌 트렌드리더스의 자세한 모집요강과 활동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트렌드리더스는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고 실전 마케팅을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 분들에게 좋은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대학생 트렌드리더스 분들의 톡톡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