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천애명월도 서비스 2주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유람횟수 증가권’,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 ‘2주년 기념 선물’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일에 따라 ‘전설폄석 교환권’, ‘명사첩-재예’, ‘사매 용돈’ 등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2주년의 행운을 노려라!’ 경품 응모 이벤트를 연다. 매일 무료로 ‘응모권’ 3개와 1시간 이상 접속 시 3개를 추가 지급하고, 응모자 대상 추첨을 통해 ‘삼성 QLED 슈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123.9cm’, ‘지포스 RTX 2080 SUPER Phantom GLH D6 8GB’, ‘에어팟 3세대(AirPods Pro)’, ‘백화점 상품권(5만 원)’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월 30일부터 옥션과 함께하는 ‘옥션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성수-공명 코스튬’, ‘동작<절하기>’ 아이템과 100원 ‘스마일캐시 캐시백’ 혜택을 부여하고, 구매자 중 222명을 추첨해 ‘1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국내외 대표 무협소설을 특가 할인 판매한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