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굽네몰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 출시

굽네몰에서 선보이는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반려견을 위한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는 신선한 국내산 닭안심살을 오븐에 통으로 구워 닭고기 본연의 풍미를 최대화 했다. 적당히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치아와 잇몸이 약한 반려견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성 감미료나 인공색소,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 생후 3개월 이후 전 연령층의 반려견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조리 후 개별 포장했다. 100g의 용량으로 중량에 따라 5~6개입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5천원이다.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는 반려견이 먹기 알맞은 크기로 소분 된 제품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30초 조리 후 급여할 수 있다. 준비가 간단해 견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댕댕이 치킨 박스, 턱받이 등 귀여운 소품 증정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지난 12월 굽네몰은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 했다. 듀먼의 전 제품은 국내산 생닭가슴살과 안심살로 만들어 강아지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사람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의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먹거리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반려견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국내산 재료와 100% 닭가슴살로 만든 자연 건강식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듀먼 댕댕이 치킨텐더’를 시작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전문 토탈케어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성수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