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12.09 10:34

슈슈코스메틱,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슈코스메틱이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선보이고 12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는 총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슈슈코스메틱이 개발한 안전한 수성네일 제품이다.

슈슈코스메틱의 수성네일은 물을 베이스로 만들고 톨루엔, 포름알데하이드 등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과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타입 네일 제품으로 제거 시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떼어낼 수 있어 손톱 손상의 걱정도 없다.

슈슈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신제품 구매 시 슈슈코스메틱의 키즈 라이프스타일&컬쳐 스토어 슈슈앤쎄씨 매장에서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겨울왕국 2> 네일 세트’를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네일 세트’를 구매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그려진 스파 가운을 착용한 후 신제품 수성네일을 활용한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전국 주요 슈슈앤쎄씨 매장에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겨울왕국 2>’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하고 엘사 코스튬을 제공해 즐길 거리도 더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겨울왕국 2> ‘이어링스티커’도 제공된다. 제품은 12월 18일부터 사전예약 한 순서대로 순차 배송된다. 이어링스티커는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총 15가지의 그래픽으로 구성했다. 이어링스티커는 의료용 테이프를 사용해 알러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부착 가능하다.

공식 출시는 12월 중순에 진행되며 슈슈앤쎄씨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이마트, 토이킹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토이저러스, 시코르 명동점·강남점, 씨네샵뿐 아니라 텐바이텐·1300K·쿠팡·SG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커머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는 네일3종 세트뿐 아니라, 립크레용, 립밤, 핸드크림, 선쿠션 등 다양한 제품이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슈슈코스메틱의 안전한 제품을 담은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올 겨울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도 즐기실 수 있도록 ‘겨울왕국2’ 컨셉의 네일아트·포토존·코스튬도 마련한 만큼, 슈슈앤쎄씨 매장에서 연말연시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