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12.05 10:55

일리카페, 여의도 미래에셋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리카페가 12월 4일 오피스 밀집 지역인 여의도에 미래에셋점을 오픈했다.

여의도 미래에셋대우 빌딩 1층에 위치한 일리카페 미래에셋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그에 걸맞은 정통 이탈리아 커피와 다양한 푸드메뉴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있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공식 파트너인 ㈜큐로에프앤비의 관계자는 “오피스빌딩들이 밀집해 있는 여의도 한 가운데에 오픈하여 인근 직장인들과 거주민들에게 여의도 지역의 새로운 공간과 콘텐츠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오피스 입주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트랜드를 선호하고 감성소비를 즐기는 인근지역 방문객들이 일리커피의 맛과 이탈리안 문화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명소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일리카페 미레에셋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영수증 추첨 이벤트, 포인트 더블 적립, 미니 크로와상 증정 및 직장인 20% 상시 할인 등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7년 12월 일리카페 본사와 연장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피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큐로에프앤비는 급성장하는 한국커피시장에서 세계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인 일리카페를 더욱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며, 2022년까지 일리카페의 오프라인 매장 수를 15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세계 최초로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의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일리카페는 85여년의 역사를 거치며 세계최고의 맛과 품질로 인정받고 있으며, 커피원두 및 가정용 캡슐커피머신의 유통 뿐만 아니라, 일리카페 프랜차이즈 사업 등도 전개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커피회사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