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11.27 09:31

닥터지,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대표 선케어 브랜드'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Dr.G)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및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제품으로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서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이 1위를 차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이 3위에 등극하며 선케어 부문에서만 닥터지 제품이 2관왕을 차지해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대표 선케어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선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은 자외선을 반사 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순한 미네랄 필터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예민한 피부에게 적합한 선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은 물론, 청색광 차단 테스트를 통과해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와 함께 닥터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스킨케어/크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5-시카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성분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는 수분 크림으로, 촉촉한 워터 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로 여드름성 피부를 비롯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해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지의 대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 수상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 고객의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닥터지 홍보 부스를 마련해 피부 타입 진단과 제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선크림 및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닥터지 부스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