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11.18 10:48

애슐리 치즈축제, 풍성한 치즈요리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이츠의 ‘애슐리’에서는 20일(수)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치즈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치즈축제’를 진행한다.

연중 가장 인기 있는 시즌 메뉴인 ‘치즈축제’는 ▶부드러운 스위트콘 멜팅 치즈와 함께 즐기는 ‘레드 핫 폭립&멜팅 치즈 트레인’ ▶고구마 무스로 달콤함을 더한 ‘고구마 치즈볼’ ▶’체다 치즈 닭강정’ ▶’허니 치즈 소떡소떡’ ▶’치즈 멜로우 토스트’까지 다양한 치즈요리로 채워진다. 또한, 치즈와플, 체다 치즈 아이스크림, 만화 속 치즈 케이크, 치즈 가나슈 케이크 등 여러 형태의 치즈 디저트까지 준비돼 있다.

애슐리마케팅팀 최요한 팀장은 “치즈에는 다량의 ‘칼슘’이 들어있어서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고 ‘인’과 ‘카제인’ 성분도 있어 치아 플러그 생성을 억제하고 충치예방 효과도 있기에 성장기 어린이나 나이가 많은 분들이 드시면 좋다”며 다양한 메뉴에 더해진 치즈요리로 입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치즈축제를’ 선보이는 ‘애슐리W’는 평일런치 1만3900원(일부지점 1만4900원), 평일디너/주말은 1만9900원에 ‘애슐리퀸즈’는 평일런치 1만5900원, 평일디너 2만2900원, 주말 2만4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성인기준).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