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CBT 테스터 모집 20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CBT(Closed Beta Test) 테스터를 11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이다.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 로얄’ 장르다. 

RPG(role-playing game)에 액션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 게임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 특징이다.

‘섀도우 아레나’의 CBT는 11월 21일부터 11월 2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1만명이다. CBT 테스터 당첨 발표는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11월 11일 1차 발표에 이어 2차는 11월 18일, 3차는 11월 21일이다. 

이용자는 검은사막에서 플레이하던 캐릭터들을 ‘섀도우 아레나’에서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조르다인 듀카스 ▲아혼 키루스 ▲연화 ▲게하르트 슐츠 ▲사키 ▲헤라웬 총 6종이다. 

한편, 박진감 넘치는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를 11월 14일부터 진행하는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에서 먼저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도 오픈됐다. 섀도우 아레나 CBT 정보와 지스타 내용을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